본문 바로가기
리뷰

진짜 솔직한 누씨오 워터리 부활초크림 후기 (내돈내산)

by 이것저것 인간 2023. 2. 6.

 

내 피부는 예민하지 않고

딱히 뷰티에 관심이 많은 것도 아니어서 

대충 아무거나 바르면서 살아왔다. 

(주로 엄마가 선물받은

설화수를 바름) 

 

 

화장품이 거기서 거기지.
다 상술이야!

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내가 살면서 

 

와, 이 화장품은
진짜 효과 좋다 +_+

 

라고 생각했던 것이 딱 두개 있었는데

 

 

1. 에스티로더 갈색병
2. 록시땅 이모르뗄 크림

 이었다. 

 

그리고 이번에 하나가 추가되었다. 

 

"누씨오"라는 브랜드의 

부활초 크림이다. 

 

인스타 하다가 

우연히 영업당해서

큰기대 안하고 구매했는데

 

세상에 속건조에 너무 좋아서

결국 재구매했다.

(당연히 내돈내산, 

댓가 1원도 없음)

 

부활초 크림 누씨오

 

참고로 

풀 네임은 '누씨오 워터리 부활초 인텐스 크림'

 

길고 어렵다. 

1. 처음에는 의심했었다. 

큰 기대를 하고 산 제품은 아니었다.

 

아나운서들은 강한 방송조명에 노출되어 건조하고 어쩌구 하면서

아나운서 크림이라고 광고를 하고 있었다

 

수많은 아나운서들이 이 화장품 들고 찍은 사진이

빼곡히 있었는데

 

 

개인적으로는 반감만 들었었다. 

이 아나운서들이 진짜로 이 화장품을 쓸까?

라는 의심도 들었고

 

티나게 화장품 잘보이게 사진찍는것도

개인적으로는 조금 어색했고

 

아나운서크림 승무원크림 이름 붙이기 나름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었다. 

 

좋아하는 웹툰작가(앙영)가

엄청 좋다며 추천하지 않았다면

절대 사지 않았을 제품이었다. 

 

2. 그런데 써보니 진짜 좋았다. 

앞서 말했듯이 

평생 화장품 순위 top3안에 들었다. 

 

어디에 그렇게 좋았느냐? 

 

속건조 잡아주는데 진짜 대박이었다. 

안그래도 건조한 편인데

나이를 먹으니 진짜 상상 이상으로 건조했다. 

 

 

속건조 심한 사람은 알겠지만

생각보다 속건조 잡기 진짜 어렵다

 

수분크림 바름 -> 잠깐 촉촉하고 다시 건조
리치한 크림 바름 -> 겉에만 번지르르하고 속은 여전히 건조

 

그나마 찾은 방법이

수분감 있는 것 -> 유분감 많은 리치한 것

순서로 레이어드해서 발라주는건데

진짜 귀찮다. 

귀찮은 것에 비해서 효과가 엄청난 것도 아니고

 

유일하게 속건조에 효과 있었던게

록시땅 이모르뗄 디바인 크림이었는데

문제는 가격이었다. 

 

그런데...

 

진짜 이 제품 속건조에 대박인 것이었다! 

 

진짜, 속건조를 위한 크림이다.

 

개인적으로는 록시땅 이모르뗄 대체품 찾았다.

사실 대체품이라기에는

좀 느낌이 다르긴 하다. 

이모르뗄이 좀 더 쫀쫀하게 잡아주고 오래 지속되는 느낌? 

 

하지만 누씨오가 가성비가 훨씬 더 좋고

 

 

 

성능에서도 많이 밀리지 않는다

 

겉도는 느낌 1도 없고

피부 안쪽부터 은은하게 수분을 채워주는 느낌이랄까? 

 

1. 발림성도 좋고, 

2. 두껍게 발라도 번들거리지도 않고

3. 바르고 나면 장시간 촉촉하다. 

 

 

성분도 좋다고 합니다?

 

EWG  그린등급이고,

자극지수 0.00이고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받았다고 한다. 

 

사실 난 화장품 때문에 트러블 난 적이 없어서

성분은 잘 안보는 편인데

성분 좋아서 나쁠 것은 없으니까 뭐. 

 

 

 

 

3. 얼마나 좋았으면, 이 화장품 때문에 '부활초'에 대해 파기 시작함

급기야 

이 화장품..
왜 이렇게 좋은거야? 

라는 의문이 들었고, 

 

결국 부활초에 대해서 써치 시작했다. 

 

 

제품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부활초 추출물이 들어있다고 한다. 

전성분에도 보면 트루로즈오브예리코 추출물( 62%) 라고 되어있다. 

 

누씨오 전성분

 

트루 로즈오브예리코 = 진짜 부활초

 

부활초에 대해서 찾아보다가 알게 된 사실인데

진짜 부활초와 가짜 부활초가 있다고 한다. 

 

부활초의 효능에 대해서 궁금하면

 

아래 포스팅 클릭

 

2023.02.05 - 부활초 효능에 대해서 파보자 - 가짜 부활초가 있다고?

 

부활초 효능에 대해서 파보자 - 가짜 부활초가 있다고?

부활초 들어간 화장품 하나 샀는데 효과가 엄청 좋았다. (태어나서 써본 화장품 중 top3에 들어감) 그래서 부활초에 대한 궁금증이 생겨서 열심히 구글링 해 보았다. 우리나라에는 자료가 별로 없

homo-zappens.tistory.com

 

 

사실 이런말 저런 말 다 필요없고

 

세줄로 요약하면

 

 

결론

1. 내 평생 처음으로 인스타 공구를 기다렸다. 

2. 공구 뜨자마자 5개 주문해서 쟁여놨다. 

3. 혹시 이 제품 단종될까봐, 자진해서 블로그에 영업까지 하고 있다. 

 

 

 

 

 

댓글